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설 네가 죽기를 바랄때가 있었다 대박

There was a time when I wanted you dead.
파일명용량
[로판]네가죽기를바랄때가있었다 (完).zip600.8K

There was a time when I wanted you dead.



크로이센의 황제 카를로이는 황후 이본느를 증오했다. 

 

하루 세 번쯤 그녀가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만큼. 

 

원수인 델루아 공작을 꼭 닮은 얼굴도 싫은데,아무리 모욕을 줘도 변함없이 무심하고 냉담한 성격은 더 끔찍했다. 

 

죽든, 사라지든 그저 제 눈에 띄지 않는다면 바랄 게 없을 것 같았는데……. 

 

소원이 이루어졌다. 

 

그가 그 소원을 더는 바라지 않을 때에.
 


혁신남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컬쳐랜더
기대됩니다:)
kido67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장동건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순진그자체
너무너무 기대되네요. 감사히 받아갑니다.
zizizo
받아갑니다~!
미롤
너무너무 잘 볼게요 ㅜㅜㅜ 와다다다 다운받아 갑니다 표지 정말 아련하고 설명도 너무 ㅜㅜ 예뻐요
딸기아빠71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whatup23
큐우~~~ 쿠키 굽다 만 소설인데!!!! 감사합니다!!
알콜요정
기대됩니다:)
두표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!!!
곤봉튼놈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로프티티
받아갑니다~!
웅세웅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진월랑
윗분 말씀처럼 제목이랑 일러가 넘 감성돋네요~~ 내용이 넘 궁금해서 얼른 받아갑니다^^ 잘보겠습니다~~
카라맨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본유엔
요것도 너무 맘에 드네요 잘볼께요 감사합니다!
아이맥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skynoet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갓므혼
감사합니다.
치민이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동연이랑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blueage0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안녕카이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빅브로2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본드채아
삽화 너무 예쁘네요~
배성님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rkfsltis
기대됩니다:)
병주고약줌
감사합니다.
할루야
감사합니다.
ky아마존
일러랑 줄거리가 왠지 눈물 뽑을것같은 느낌적 느낌......ㅠㅠㅠㅠ 비도 오는데 이런 감성물 끌리네요....
무적을지부대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심중이다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카피로씨1
감사합니다.
부산메아리
몰랐던 로판이네요. 잘볼게요
안혜영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woroeyk
감사합니다.재밌게 읽어주셀요.
pugghdus
감사합니다~! 재밋게 보세요~!^^
4비트닉넴
[05.31.] 이렇게 좋은 자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고 있습니다. 잘 보겠습니다.
부유부유
표지고 소개글이고...왜이렇게 아련한건데요ㅠㅠ눈물콧물빼나요ㅠㅠㅠㅠ
따봉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exceptio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본드채아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 고구마듬뿍 후회물....크으.....
배그짱짱맨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bhffdd
기대됩니다:)
무적을지부대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232323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다운로드